Beauty EXPERIENCE

체험 후기

글쓴이 안현진 이메일 hyunjin8592@beautymade.com
분류 바디프로그램 > 전신관리 > 바디 탄력 관리 IP 14.47.♡♡♡.161
작성일 2023-01-09 조회수 505
제목 진심과 정성으로 보답하는 달리아스파 광교중앙역점이 되겠습니다^^!!!!

달리아 미친거 아닌가요?
광교중앙역점 바로 근처 pt 다니고 있는데
달리아스파 생긴다고 pt쌤이 알려줘서 오픈하는 날부터 바로 상담 받고 관리 시작했는데 너무 좋아요ㅠㅠ

몸 붓는거랑 살이 제일 고민이였는데 진짜 효과 장난아닌것같아요 라인이 달라져서 주변 지인들이 요새 살빠졌냐고 몸 라인이 달라졌다고 이야기해줘서 뿌듯합니다 식단이랑 운동도 같이 병행해서 벌써 3키로 줄었어요 정체기였는데 마사지랑 같이 하니깐 효과 진짜 더 잘나타나는듯!

관리해주시는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고 관리 느낌도 너무 좋고 효과도 미쳤어요 ㅠㅠ 이 좋음을 다들 느꼈으면 해서 후기 적어요 달리아스파 광교중앙역점 최고최고!!! 별 백만개 드려도 모자라요


-------------------------------------------------------------------------------------------------------------------------------------------------------------------------------------------------------------------------



신다혜 고객님 안녕하세요^^
달리아 스파 광교중앙역점 원장 안현진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바쁘신 와중에 체험 후기를 써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저희 달리아 스파의 바디 탄력 케어를 받으시고 나서 정체기를 극복하고 몸 라인이 달라졌다고 효과를 느껴주셔서 고맙습니다.
효과를 느끼시는 것뿐만 아니라 관리 느낌도 좋고 친절하다고 해주시니 정말 너무 보람되고 행복합니다^^!!!



처음 달리아 스파를 방문해 주셨을 때 근처 PT 샵에서 소개로 오셨던 게 기억이 납니다.
PT를 오래 꾸준히 받으셨는데도 자주 붓고 몸 라인이 만족스럽지 못하고 살이 안 빠지시는 게 고민이셨죠





그래서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서 고민이라고 말씀해 주신 부분인 전신 바디라인 정리와 바디 탄력감 상승, 다이어트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바디 탄력관리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바디 탄력관리는 심신의 안정이 될 수 있도록 향기 테라피를 시작으로
굳어있는 등과 하체, 팔이 편안해질 수 있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틀어진 바디라인의 균형을 반듯하게 해드려 라인이 예뻐지게해드렸습니다
그리고 복부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기능이 좋아질 수 있도록 관리해 드려 가스 배출에 도움을 드립니다.
어깨, 목까지 빠짐없이 관리해 전신의 군살과 붓기를 개선될 수 있도록 하고 긴장된 몸 컨디션이 좋아지며 몸 라인까지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그 결과,
정체기를 극복하시고 붓기가 개선돼서 몸에 탄력이 생겨서 몸 라인이 예뻐지셨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이 효과를 느끼시면서 만족하며 다니실 수 있도록 항상 진심과 정성을 담아 효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바쁘신 와중에도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다음 예약일인 수요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 아름다움과 힐링을 주는 달리아 SPA 광교중앙역점 원장 안현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