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REVIEW

생생 웨딩후기

글쓴이 2년전예신 이메일 in_vibgyor@naver.com
작성일 2018-09-17 조회수 1,364
지역 서울특별시 지점 상암점
제목 [상암점] 달리아스파로 예쁜 신부- 예신되세요^^



안녕하세요!

결혼 준비 전, , 후 모두 달리아스파와 함께 하며

평소 제가 가장 신경 쓰이는 3가지를 모두 해결했기에 (이미 결혼은 했지만)

결혼 준비하시는 예신님, 모두모두가 널~리 달리아스파에서 관리받고 예뻐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웨딩관리 후기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


저는 결혼 준비 전부터 달리아스파-압구정 지점으로 다니고 있었고, 지금은 상암점으로 다니고 있어요.

결혼 후에도 가능하면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계속 다니세요

결혼이 결정되며 웨딩케어를 추가로 더 받고 싶었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것 같아 망설이고 있었던 찰나!

예랑이 저 몰래 샵으로 전화를 해서 웨딩케어를 끊어주는 서프라이즈를 해주었답니다.

예랑 찬스로 케어 받게 된 것만으로도 즐거운 일인데,

예랑이 센스 있으셔서 좋으시겠어요~ 부러워요~” 하며

결혼 소식을 축하해주신 김지혜 원장님관리사님들 덕분에 더욱 기분 좋게 신부 관리 스타트^^


달리아스파에서 관리 받으시는 분들은 다 아시지요? 

원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관리사님들이 따뜻하고 친절하셔서

간혹 결혼 준비 과정에서 뾰족해질 수 있는 기분을 저절로 풀어주신 달까요..

진짜 진짜 감사드려요^^



-------------------------------------------------------


휴- 서두가 길었네요. (너무 좋아서 그만)

앞서 말씀드린, 웨딩 케어를 통해 평소 제가 가장 신경 쓰이는 3가지!를 해결했다고 했는데요.

웨딩 케어 안에 얼굴, 피부, 체형 관리가 한번에 가능하니 하나씩 써볼게요~ 


첫 번째는 얼굴 굴곡입니다.

이건 뭐.. 말 필요 없이 사진으로 확연히 알 수 있지요..

웨딩 케어에 포함된 얼굴 관리! 정말 좋아요^^ 매끈한 윤곽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


   

 

관리 시작 전, , 후 사진이예요. 사진 보시면 굴곡진 부분 정리된 것 뿐만 아니라 숨겨진 목까지 찾아주셨다는..

(굴곡이 사라지면서 얼굴 면적도 달라졌지만 사진 크기가 다르니 이 부분은 언급하지 않을게요.

하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얼굴이 작아졌다는 거.. 달리아스파의 자매 브랜드가 괜히 약손명가가 아니라는 거.. )



두 번째는 피부입니다.

옆모습 사진인데.. 관리 받으면서 너무 신기해서 차트에 있는 사진 찍어뒀어요. 역시 긴 말이 필요 없지요.

 

제 피부가 흰 편이고 작은 여드름이라도 났다하면 무조건 검게 착색되는 피부라ㅠ

좋다는 화장품 레이저 등등 다방면으로 노력했었는데 늘 제자리이거나 악화되기도 했어요.

그런데 원장님이 알려주신 대로 생활 습관 고치고 약초필 꾸준히 받으니

어느 순간부터 주변에서 먼저 알고는 무슨 관리 받고 있는지 묻더라구요.

약초필 진짜 좋아요 신부님들 꼭꼭 받으세요! 그리고 원장님 말씀은 진리입니다 그대로 꼭 실천하세요~




세 번째는 구부정한 -어깨 라인이예요.

먼저 관리 전 사진 나갑니다..


구부정한 자세 때문에 팔 뒤쪽까지 퉁퉁해보이네요..

​앞으로 쭉 내민 목 보고 거북이가 가족이라고 말할 기세.. 다시 봐도 지우고 싶네요.

평소에는 등이 드러날 일이 없으니 괜찮지만(괜찮지 않아) 드레스 입을 생각하니 사실 이 부분이 제일 신경 쓰였어요.

식 당일에 신경써서 꼿꼿히 등을 펴고 있어도

이미 둥그스름하게 굳은 등과 쌓여있는 두툼한 승모근은 꿋꿋히 남아 저의 거북목을 증거할 테니까요.

솔직히 ​이 부분은 워낙 심해서.. 관리 받아도 해결될 것 같지 않아 보톡스도 고민했었어요.


고민을 들으신 원장님과 관리사님들께서.. 어깨의 승모근을 자근자근 뿌셔(!)주시기 시작..

관리 초기 웨딩드레스 피팅 사진입니다.

  

아직 둥그스름하지만 목이 살-짝 펴지기 시작했고 정면 사진에서 어깨도 반듯해졌습니다.

그런데.. 등이 펴지니 오른쪽 사진 속 뒷모습처럼 등이 접히네요ㅠ


좋지 않은 자세로 살아 온 세월을 탓하며..

이건 관리를 받아도 해결이 안되는 총체적 난국이라고 생각하며 속상하기도 했지만..

제가 포기하더라도 포기하지 않으시는 원장님과 실장님.. 관리사님들.. (엄지척) 또 감사합니다


웨딩 케어에 포함된 등관리, 테콜테 관리, 팔 관리... 해보신 분들은 아시지요? ^^ 

관리 중에 찍은 리허설 촬영과, 두둥~ 관리가 끝난 다음의 결혼식 사진입니다.

  

결혼식에서 뒷모습 예쁘다는 말 여러 번 들었어요ㅎㅎ 날개뼈만 보이고 접히던 등살이 사라진 덕분이겠지요?

사실 하객 입장에서는 주례, 축가하는 시간 내내 신부의 등!만 보고 있다는 사실^^

막판 청첩장 모임으로 다이어트는 실패했지만..

웨딩 케어가 있었기에 구부정+접히는 살+승모근, 모두 good-bye! 고개 숙인 사진에서도 승모근 zero! 굴욕 zero!

다시 한 번 원장님들, 관리사님들 모두 감사합니다ㅠㅠ



단언컨대 웨딩 케어는 결혼을 앞둔 예신들에게 정말 맞춤형 솔루션이었어요! 

얼굴+피부+체형.. 더 바랄게 없는 올인원 패키지^^ 

게다가 친절하게 배려해주시는 샵의 분위기 때문에 더욱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상견례한 다음에는 체하지 않았는지 물어봐주시고 복부관리로 바꿔 진행해주시고,

결혼식 전, 시어머님/엄마 모시고 갔을 때는 어색하지 않게 시간차 두고 진행해주시고,

예랑과 갔을 때는 결혼 전 신비주의 유지해야 한다며 한 방에서 받더라도 노출없도록 진행해주시고...

하.. 진짜 일일히 나열할 수 없을 정도예요ㅠㅠ) 너무 감사해요^^


평소 고민하던 + 식을 앞두고 더욱 고민되던 부분들이

너무도 만족스럽게 개선되었기에 지금껏 꾸준한 신뢰로 다니고 있어요.

또, 결혼 후 2년 동안 친구와 후배들에게 추천했었고, 고맙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달리아스파의 좋은 프로그램이 널리 전해졌으면 좋겠어요^^

(당첨되면.. 저는 또 달리아스파 등록하는데 쓸거예요ㅎㅎ)


---------------------------



사랑하는 사람과 하나됨을 약속하는

그 날,

세상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이길

삶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길


바라는 마음은 똑같잖아요.

그렇다면 달리아스파-웨딩 케어, 추천합니다!


예비 신부를 예쁜 신부로 만들어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