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REVIEW

생생 웨딩후기

글쓴이 유지정 이메일 jijung1007@nate.com
작성일 2018-12-17 조회수 1,487
지역 서울특별시 지점 목동점
제목 결혼준비는 달리아스파에서~♥






안녕하세요^^

5월에 결혼한 새신부입니다. 벌써 결혼한지 7개월이 됐네요~

본식사진 셀렉하고 후기쓸려고했는데.. 계속 늦어지는 바람에

이제야 후기를 남기게 됐네요.


저희 부부는 대학교 CC12년 연애하고 결혼을 했습니다.

오래 만나서 그런지 결혼식 만큼은 남들보다 더 예쁘고 멋있어야 된다고 생각이 들어 신경이 많이 쓰였습니다.

그래서 결혼준비를 조금 일찍 시작했는데 여드름 상처랑 울긋불긋하고 너무 건조한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주변에서 아무리 풀메이크업을 해도 피부자체가 좋아야 된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스튜디오 촬영 날짜를 잡자마자 웨딩케어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회사 동기오빠가 작년 12월에 결혼을 했는데

와이프가 결혼전에 목동에 달리아스파에서 관리받고 너무 만족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보고 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해서 그날 당장 전화로 예약을 잡고 갔습니다.

원장님은 보자마자 스튜디오 촬영 날짜, 본식날짜 그리고 피부고민에 대해 물어보시며 스페셜케어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저는 추가까지 해서 총 12번 정도 케어 받았던거 같습니다.

 


처음 관리를 받으러 가니 그날 컨디션에 따라 아로마를 고르고 바로 스트레칭에 들어갔습니다.

저는 좋았던게 배드를 따뜻하게 해주셔서 눕자마자 몸이 노근노근 해지더라구요.

스트레칭이 끝나고 복부 또는 등을 선택에서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복부를 많이 추천해주셨습니다.

복부를 하면 뱃살은 물론 혈액순환이 잘되 얼굴 혈색이 좋아진다고 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진짜 너무 아팠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꾹꾹 해주셨는데 그래도 몇 번 받으니 적응이 돼서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따로 하진 않았는데 뱃살도 덤으로 좀 빠졌던거같아요~


그다음에는 제가 제일 좋아했던 데콜테 관리!!!!

어깨랑 목을 풀어주는건데 저는 사무직으로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던 터라

어깨도 많이 아프고 승모근도 한껏 올라가 있었는데 실장님들이 데코테 관리하면

엄청 뭉쳐있다고 원래 시간보다 항상 조금더 해주시곤 했습니다.

 

 

이제 마사지가 다 끝나고 나서 얼굴 클렌징을 하고 스팀관리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피부관리를 시작하는데 피부관리는 무조건 원장님이!!! 해주십니다.

​얼굴 윤곽관리, 각질관리 등등 그날 피부상태나 촬영 날짜에 맞춰서 해주시고,

​팩도 약초팩, 홍삼팩등 다양하게 해주시는데 촬영전하고 본식전에는 그동안했던 팩 기억하고 있다가

다음날 피부가 좋았던걸로 해주신다고 꼭 말씀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이렇게 한시간에서 한시간반정도 케어받고 마무리 스트레칭을 하고 케어가 끝납니다.


저는 한 5번정도 받고 스튜디오 촬영을 하고, 나머지는 본식전에 받았던거 같습니다.

​스튜디오 촬영날 진짜 살면서 들을 예쁘다는 말을 엄청 들었습니다.

​그리고 피부가 건조해서 메이크업이 들뜰까봐 걱정많이 했는데 케어의 효과로 생각보다 화장이 너무 잘먹어서 만족했습니다.


 


촬영 끝나고 나서는 신랑이 제가 관리한거보고 본인도 받고 싶다고 해서 같이 관리를 받았습니다. 남자들은 원래 마사지 안좋아하는 사람도 있자나요~ 저희 신랑도 그런쪽이였는데 처음받아보고 엄청 만족하더라고요. 그리고 피부 여드름하고, 얼굴윤곽에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원장님과 실장님이 너무 친절이 해주신다고 결혼하고도 같이 관리 받으러 오자고 약속받았습니다.

 

달리아 스파 덕분에 본식 앞두고 청첩장 돌릴 때 주변사람들이 피부과 다니냐고 피부 너무 좋아졌다는 말도 많이듣고 요즘 관리 받냐고 너무 예뻐졌다는 말도 많이 들었습니다^^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잘한 일은 달리아 스파에서 케어 받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도 주변에서 결혼준비할 때 관리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면 저는 달리아스파 추천합니다.

목동점 원장님, 실장님 덕분에 예쁘다는 너무 많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만간 신랑하고 손잡고 방문할께요~~

(주) 달리아스파 | 사업자 등록번호 378-88-00968
대표이사 이병철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222, B1
고객상담 02-3443-8333

COPYRIGHT 2017 DALIA SP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