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REVIEW

생생 웨딩후기

글쓴이 모간르크루스 이메일 changhanlee90@naver.com
작성일 2019-05-18 조회수 1,599
지역 서울특별시 지점 신촌점
제목 [이대점] '국제커플' 프랑스 니스 결혼식을 더 성대하게 만들어 준 달리아스파





안녕하세요. 저희는 이번 5월 프랑스 니스에서 결혼식을 치룬 국제커플 이창한, 모간르크루스입니다.

저희는 국내가 아닌 해외다 보니 보통 커플들과는 다르게 처음부터 끝까지 식장의 데코레이션까지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 체류지는 한국인지라 결혼식장만 예약과 캔슬이 번복되면서 약 1년이라는 시간을 보내게 되었고, 그러다보니 스드메나 피부 관리 등 저희 둘만을 위한 준비는 사실 비용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불가능하였습니다.

그러던 참에 달리아스파 이대점을 알게 되었고, 결혼을 앞두고 아내에게 생애 첫 스파라는 것을 선물해줄 수 있게 되어 너무 만족하였고 행복할 따름이였습니다.
피부 트러블은 사실 스트레스로 인해 발병되는 것이 가장 큰 주 요인이라고 들었는데, 달리아스파에서는   단순한 피부 치료 뿐 아니라 심적으로도 힐링을 주게 되어 항상 관리를 받고 나오면 마음이 평안해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저희 커플이 느낀 것들을 함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피부 트러블이 거의 나오지 않았는데, 최근 한국에 귀국을 하면서 각종 미세먼지와 결혼, 직장 등 여러가지 요인들이 혼재되면서 잦아진 편입니다. 원래 새하얀 피부에 트러블이 없다가 갑자기 생기니 더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고 그러다보니 트러블 주기도 더 짧아지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러던 차에 옆에서 제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차에 피부에 좋다는 음식부터 스파까지 인터넷을 다 구석구석 찾아낸 곳이 바로 이 곳 달리아스파였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이라 저희도 방문하기에 앞서 조금 걱정이 되었고, 실제 스파라는 것을 태어나 한번도 받아보지 못했기에 기대감에도 부풀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기대는 안했던 부분인데, 영어와 중국어로도 응대가 가능하다고 하시니 외국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인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고 아내의 피부에 맞춤화된 솔루션 프로그램을 외국인도 이해할 수 있는 눈높이 한국어로

굉장히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역시 말 백번보다는 기계로 실제 피부 타입을 확인하니까 신뢰성도 올라가더라구요.
 
그리고, 실내는 온통 아로마 향기로 은은하게 퍼져있고 거기서 주시는 삶은 계란하고 차가 있는데 웨딩케어를 주로 받는 분이 많아서

특별히 메뉴도 신경 써주신거라고 하니...이런 꼼꼼함은 정말 칭찬안할 수가 없네요;;  

 

그렇게 상담을 끝나고 작은얼굴 솔루션으로 결정이 되었고, 공주풍이 나는 방에서 스트레칭을 하고 케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아내에게 듣기로는 관리를 받고 10분 뒤에 잠이 들어서 잘 기억도 나지 않는다고 해요. 부족한 수면도 케어를 받으면서 해결하고, 피부 트러블 문제도 해결되니까 일석이조인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가장 좋은 것을 꼽으라고 한다면 관리 받기 전 시작되는 10분여간 스트레칭이 아주 잠을 불러일으킨다고 해요. 스트레칭을 하면서 관리사님과 친해져서 많은 이야기도 하고 매번 갈때마다 친구를 만나러 가는 느낌이라고 좋다고 하네요.


덕분에 5월에 있었던 프랑스 니스에서 굉장히 성공적으로 결혼식을 잘 마치고, 모든 가족분들이 아내가 너무 예쁘다고 칭찬을 해주셔서 옆에 서있던 저도 너무 행복했답니다.
앞으로도 계속 달리아스파를 통해서 누구보다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으로 평생동안 유지하는 것이 저희 부부의 목표입니다~!!


저희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너무나도 행복하고 잊을 수 없는 시간이였답니다.

모든 분들 달리아스파와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