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REVIEW

생생 웨딩후기

글쓴이 이효정 이메일 sosorype@naver.com
작성일 2019-06-30 조회수 1,547
지역 서울특별시 지점 목동점
제목 [목동점] '달리아 홀릭' 예비신부 "관리 또 받고 싶다고 졸랐어요"






#1. 달리아스파가 뭐지?…했는데 지금은 후기 작성중

안녕하세요. 저는 달리아스파 목동점에서 지난 5월에 결혼한 새댁이에요. 결혼을 약속하고 시기를 조율하다가 약 5~6개월동안 급하게 결혼준비를 했는데요. 그 시간동안 빼놓지 않고 꼬박꼬박 갔던 곳이 바로 달리아스파였습니다. 처음에는 골기 관리 받고 싶어서 약손명가 가려고 상담도 받았는데요, 사실 제 피부가 아토피성 피부염도 있는데다 예민하고 건조해서 피부관리에 골기관리 둘다 꼼꼼히 해줄 곳을 찾다가 주변에서 달리아스파를 추천해주셔서 상담을 받고 관리를 받게 됐습니다. 달리아스파라는 곳을 몰랐던 제가 목동점에서 쭉 관리받고 결혼해서 지금은 후기를 남기네요!



#2. 예비신부라면 고민되는 피부 관리에 어깨·옆구리·얼굴 골기 관리까지
결혼준비를 하다보면 일단 드레스 입을 생각에 마음이 부풀기는 하면서도 결국 피부관리, 승모근, 팔뚝살이 걱정되더라고요. 팔은 다이어트를 해도 안빠지는 부위라는 얘기를 많이 듣기도 했고요. 그래서 달리아스파를 처음갔을때 크게 기대하기보다는 예민한 피부라도 좋아졌으면 좋겠다 싶었죠.
그런데 처음 1회 받고 너무 좋았어요. 선생님들이 승모근 관리, 어깨, 옆구리살 관리해주실 때 진짜 제대로 해주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일을 두르고 하는데 근육이 풀리는 느낌이 들었고요. 근육 하나하나를 자극하면서 정리해주는 느낌이랄까요. 옆구리같이 평소 생각 못했던 곳까지 신경써주시니 좋더라고요,
결정적으로 얼굴! 얼굴 한쪽을 관리받고 다른 한 쪽과 비교하는데 바로 느낌이 와서 좋았어요. 회차가 쌓일수록 효과가 더 뚜렷하게 보였고요.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하면 두피의 열감을 빼준다던지, 팩을 바꿔서 해준다던지 개인 맞춤 관리를 해주셨어요. 저처럼 피부 고민있는 사람들한테는 딱이었어요. 맞춤 관리를 해주다보니까 어떨때는 보통 1회차 시간보다 더 걸릴 때도 있었는데 그때도 하나도 놓치지 않고 골기 관리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결혼준비로 바쁘면서도 달리아스파는 빼놓지 않고 가려고 많이 애썼어요.


 


#3. 스냅-웨딩촬영-본식까지 점점 업그레이드…"살 빠졌냐는 소리에 기분 좋더라고요"
달리아스파 효과는 제 사진을 보면 잘 보여요. 저는 본격적인 결혼 준비 전에 찍었던 이탈리아 스냅이 있고, 결혼준비하면서 찍었던 스튜디오 웨딩촬영, 결혼식날 찍은 본식 스냅까지..이 과정을 달리아스파와 함께했거든요.
제가 처음 달리아스파를 처음 갔을 때는 이미 작년에 이탈리아에서 스냅을 찍은 이후였어요. 이탈리아 스냅은 작년에 여행 가는 김에 찍은 거라 준비가 안됐었기 때문에 그만큼 얼굴 상태나 군살 정리도 안된 상태였어요.
이번에 결혼준비하면서 달리아스파에서 4~5회 관리받으면서 찍은 웨딩 촬영은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니까 확실히 얼굴이 조금씩 달라보이더라고요.
이를테면 이탈리아스냅도, 스튜디오 웨딩 촬영도 똑같이 보정을 해도 관리받은 상태에서 보정을 했던 스튜디오 촬영이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점점 피부결도 정리가 되고 얼굴도 작아지는 느낌이 들기도 했으니까 아무래도 똑같이 사진을 보정해도 얼굴 상태는 확실히 웨딩 촬영때가 낫더라고요.
결혼식날에는 아무래도 시간이 더 쌓이다보니 친구들이 살빠져보인다까지 해줘서 더 좋았어요!!! 본식스냅은 아직 보정된 완성본을 안받았는데도 만족스러운 컷들이 있기도 했어요.


#4. "달리아스파는 힐링입니다"…계속 관리받고 싶어요!
결혼준비하면서 제일 좋았던 것 중 하나가 '달리아스파'였어요. 사실 결혼준비하면서 선택행 할 것들이 정말 많고요, 과정 하나하나가 쉽지 않잖아요.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다이어드에 피부관리도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달리아스파에서 관리를 받으면서 피부 관리랑 군살 관리가 되고, 스파라는 곳 자체가 저에게 정말 힐링이 되더라고요. 결혼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도 풀면서 피부랑 골기도 관리도 하는....만족도 2배 코스라고 해야되나요. ㅎㅎ 달리아스파에서 관리해주신 원장님, 선생님들도 다들 너무 좋으셔서 갈 때마다 "결혼준비하면서 달리아 스파 올때가 제일 좋다"고 얘기했어요.
만족도가 높았던만큼 결혼 준비하면서 끊어놨던 10회 다 사용하고도 결국 또 10회 추가 결제했어요. 돈이 안 아까웠으니까요. 제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들한테 다 추천하기도 하고요.
사실 추가 결제한 10회 중 남은 회차는 결혼 후에 쓰려고 아껴두고 있어요. 결혼 이후 처음으로 다음주에 관리받으러 예약했는데 벌써부터 기분 좋아요.^^